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생활 정보

[정보 공유] 여름철 필수인 매너 아이템 / 잇템 (Feat. 겨터파크 개장, 레그트리머, 니플밴드)

by 버닝 아이스 🔥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 주제는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는 매너 아이템 !! 입니다.

 


여름이면 꼭 한 번은 겪게 되는 민망한 경험

여름 매너아이템으로 극복하자!

 

여름에는 얇아진 옷차림과 땀 때문에 민망한 순간들이 생기는데요. 이런 순간들을 간편하게 예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여름철 매너를 위한 꿀템! 함께 알아볼까요?

 

 

#뽀송뽀송한 겨드랑이를 위한 패드

겨드랑이에서 나는 땀은 곤혹스러운 상황을 자주 만드는데요. 겨땀패드로 민망한 순간을 미리 방지해보세요. 겨드랑이에 직접 붙여 땀을 흡수시키는 패치형, 옷에 붙여 땀을 흡수하는 부착형 패드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옷차림과 취향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발의 땀을 흡수시키는 일회용 깔창

습하고 더운 여름에는 발에도 땀이 많이 나는데요. 발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일회용 깔창인데요. 1-2주에 한 켤레씩 교체해주는 일회용 제품으로 흡수력이 좋은 면소재로 되어 있어 발의 땀과 냄새를 해결해줍니다. 얇은 소재로 이질감이 적고, 은은한 향기가 나는 제품도 있어 냄새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다리를 위한 레그트리머

뷰티는 이제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피부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그루밍족이라고 하는데요. 그루밍족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루밍족 : 마부(Groom)가 말의 털을 빗질하듯 자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외모와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반바지를 입고 싶지만 수북한 다리털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분들을 위한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남자들의 자연스럽고 매끈한 다리를 위한 제모기, ‘레그 트리머입니다. ‘레그크리머는 털 하나 남기지 않고 싹싹 밀어주던 기존의 제모기와는 달리 숱이 많은 남성의 다리털을 고려해 숱을 쳐주는 방식입니다. 수북한 다리털을 정리하고 싶지만 지나치게 매끈한 다리는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꼭 꼭 숨어라, 니플 밴드

얇은 티셔츠를 입었을 때 상체의 특정 부위가 드러나 신경 쓰였던 남성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러닝셔츠를 갖춰 입기에는 너무 더운 요즘인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시중에 니플밴드(유두가리개)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니플밴드는 원래 장거리를 뛰는 운동선수들을 위해 만들어진 아이템입니다. 옷에 의한 장시간 마찰로 상처가 나지 않도록 출시된 내플밴드는 이제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PVC 원단으로 땀과 물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더운 만큼 신경 쓸 게 많은 요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2020/07/05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지식재산권 침해, 당신도 모르게 불법을 저지를지도 모른다?

2020/07/09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기후 변화를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2020/07/12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부드럽고 진한 맛을 위한 기다림, 콜드 브루 (여름철 별미, 매력적인 커피) Cold brew 어원

2020/07/14 - [공유하는 일상/건강 이야기] - [정보 공유] 코로나 블루, 바이러스 우울증으로부터 정신건강을 지키는 방법들

2020/07/16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갑자기 1등급 에어컨이 사라진 이유는?

2020/07/18 - [공유하는 일상/건강 이야기] - [정보 공유] 환절기 건조한 피부, 각질이 걱정된다면? 각질 관리 팁! (건성 피부 필독)

2020/07/19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운전자들을 위한 차선의 종류와 의미

2020/07/21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빠르고 스마트한 검색을 도와주는,구글링(Googling) 꿀팁 !!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