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생활 정보

계산기의 숨겨진 신박한 기능 (계산기 꿀팁 사용법)

by 버닝 아이스 🔥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 주제는 '계산기의 숨겨진 기능들'입니다.

 

윈도우 프로그램에도 기본적으로 계산기 기능이 보조프로그램 내에 포함되어 있고, 회사원들은 엑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수식문제를 해결하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여전히 계산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그런데 여러분은 계산기에서 사용하면서 한 번쯤 '저 버튼은 어떤 기능일까?'라고 생각해본 적 없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늘 쓰는 사칙연산 기능들만 주로 사용해오셨을텐데, 오늘은 그 밖의 계산기의 기능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05/07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계획오류(Planning fallacy)/ 언패킹(Unpacking) /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 호프스태터의 법칙

2020/05/11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알아두면 유용한 연말정산 TIP !!

 

[정보 공유] 알아두면 유용한 연말정산 TIP !!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올해도 벌써 5월이 되었네요. 직장에 소속되신 분들은 연말에 일괄적으로 연말정산을 진행하시지만, 자영업자들이나 일반 개인 소득자분들 혹은 전년도 중도��

pyopyo1027.tistory.com

2020/05/12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발코니 vs 테라스 vs 베란다' 구분 기준은 ?

2020/05/14 - [공유하는 일상/우리말 이야기] - 알아두면 유용한 순우리말 (톺아보다/오롯이/미리내/곰비임비/호젓하다/샐쭉하다/알은체하다/권태롭다/독자 제현)

 

2020/05/16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인버타이징 (Invertising) 이란 ? (내부 광고 / 내부 마케팅 / 소속감)

2020/05/17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가스라이팅' 이란? (패미니즘의 영향? / 심리적 학대 / 안전이별 / 맨스플레인 / 레베카 솔닛)

 

[정보 공유] '가스라이팅' 이란? (패미니즘의 영향? / 심리적 학대 / 안전이별 / 맨스플레인 / 레베�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가스라이팅'입니다. 다소 생소한 단어죠?? 가스라이팅이란? : 거부, 반박, 전환, 경시, 망각, 부인 등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모하게 조��

pyopyo1027.tistory.com

2020/05/26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바젤 3' 이란? (수신금리/예대율/자본비율/유동성 커버리지)

2020/05/31 -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이야기] - [정보 공유] 워케이션(Worcation)이란 ?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