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감사하는 일상/평범한 하루

[동탄 맛집] 올해들어 10번 먹은 '정이가는 쪽갈비' (동탄 본점)

by 버닝 아이스 🔥 2020.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은 맛집 소개 포스팅입니다~!!

제가 올해 들어서 10번 먹은 곳입니다. (방문 & 배달)

 

이틀 연속으로 시켜 먹은적도 있고요.. 아마도 올해 30번은 먹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ㅎㅎ;;

 


정이가는 참숯 쪽갈비 (동탄 본점)


 

 

가게 입구

가게 입구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게의 규모는 작은 편입니다.

 

테이블 갯수는 4인 테이블 기준으로 10개 안쪽으로 있습니다.

 

영업 시간

평일/주말 : 15:00 ~ 24:00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지산1길 21-10

연락처 : 031-372-3732 / 010-3335-8311

주차 : 주차는 솔직히 좀 헬입니다.

건물 주차장이 있으나
가게 앞쪽이 좁은 골목이라
초보 운전자들께서는 조금 애먹으실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

가게 내부에 있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착한 가격의 다양한 메뉴들이 포진되어있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쪽갈비 (No 양념) 3~4인분에 냉면 조합을 좋아합니다.

 

제가 이 집 쪽갈비를 좋아하는 이유는

'불맛'이 굉장히 훌륭하고요.

함께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는 특제 소스까진 아니고 고깃집에 양파와 함께 버무려먹는 소스의 맛?

시중에 파는 '참소스'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양은 많은 편이 아니라

제 기준으로 기본 3인분은 먹고요.

사이드 메뉴를 많이 안시키고

오늘은 안주 삼아 쪽갈비에만 오로지 집중하겠다 싶으면 4인분도 괜찮습니다.ㅎㅎㅎ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주로 배달앱을 이용하여

집에서 쪽갈비를 즐겼었는데,

이 날은 모처럼 외출을 하여 식당에서 먹었네요~!

 

마눌스와 둘이서

'쪽갈비3 + 김치손수제비1 + 도시락1 + 계란찜1 + 매운쪽갈비1'

요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된찌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반찬들도 신선도 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가끔 어떤 식당은 사이드 밑반찬 신선도 상태가 안좋아서

먹기 전 부터 식욕이 팍 떨어지는 경우가 가~~끔 있죠??ㅠㅠ

 

평소에 늘 냉면을 함께 시켜먹긴 했지만

다른 사람들이 작성해놓은 배달앱 후기를 보면

'김치 손 수제비'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날 시켜먹어봤는데, 

처음 나왔을때는 싱거워서 죄송하지만 좀 더 끓여달라고 요청을 드렸습니다.

 

다시 나왔을 때는 아주 먹을만 했지만,

배달앱 후기에 있는 것 처럼 막 추천할 정도까진 아니었다고 

솔직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

 

 

위 사진은 사진은 각각 다른 두 날 찍은 사진인데요.

배달앱을 통해 주문시키면 위와 같이 배달이 옵니다.

 

냉면에 비빔양념 추가로 요청하시면 따로 주십니다.

(방문 포장 시 2000원 할인도 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올해 들어 벌써 10번을 먹은 '쪽갈비' 메뉴

'정가는 참숯 쪽갈비'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음식의 퀄리티나 서비스가 전체적으로 매우 양호하기에

아마도 올해 남은 기간동안 10번 이상 더 먹게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0/05/22 - [감사하는 일상/일상 이야기] - [신대방 맛집] 무한 장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원기/스테미너 보충에 최고!

2020/05/13 - [생각하는 일상/영어 이야기] - [영어로/In English] 아 출출하네 / 땡긴다 / 여기 단골이에요! / 늘 먹던걸로 주세요

2020/05/04 - [감사하는 일상/일상 이야기] - [동탄 맛집] 이차돌! 가성비 갑/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 (Feat. 차돌박이/돌초밥/와사비 크림관자/차쫄면/구워먹는 치즈)

2020/04/26 - [감사하는 일상/일상 이야기] - [오산_카페]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있는 곳 /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2020/05/24 - [감사하는 일상/일상 이야기] - [용인 카페] 고기리의 자연을 느낄수 있는 카페, 몽르베.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