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감사하는 일상/평범한 하루

[오산_카페]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있는 곳 /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by 버닝 아이스 🔥 2020.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은 직접 다녀온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답답해 죽겠어요.. ㅎㅎ 햇살은 저렇게나 좋은데;;

 

너무 답답한 마음에 오랜만에 바람이나 좀 쐬고오자라는 생각으로 근처 카페를 검색한 후 ㄱㄱ

(당연히 마스크는 단단히 착용하고서!!)

 


홍종흔 베이커리 (오산 본점)


 

 

홍종흔 베이커리 (외부 전경)

 

 

영업 시간

매일 : 8:00 ~ 22:30

 

 

 

 

카페 앞은 많은 차들로 붐벼서 북적거렸는데,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 많이 불편하진 않았고

자리가 모자르거나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사람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답답함을 못이기고 바람쐬러 많이들 나오신 듯 합니다.. ㅎㅎ;;

 

금연 건물이었고, 반려동물의 입장은 제한되는 듯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경기 오산시 외삼미로 162-44

연락처 : 031-8003-4835

주차 : 카페 건물 바로 앞에서 안내받을 수 있음

No Smoking /  No PET

 

여기서 잠깐!!!

 

위에 주소가 '오산시'로 되어있는 것 보이시죠!?

 

이 곳은 화성시로 분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혹시나 화성시 지역화폐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계산대에서 옆 분이 화성시 지역화폐를 이용하려고 하시다가

이 곳은 사용불가하다고 안내받는 것을 보았어요~!!

 
화성시 지역화폐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바로 근처에 사용 가능한 홍종흔 베이커리 지점이 있으니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요새 카페는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알록달록 아주 예쁘게 생긴 빵과 쿠키들이 즐비하죠~!!

들어서는 입구부터 달달~~~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오산에 있는 이 곳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사실 다른 지점은 가보지 못해서 아직 비교는 할 수가 없네요.

나중에 다른 곳도 가보고 비교해도록 할게요!! ^^

 

 

 

 

저는 참고로 빵보다는 밥과 안주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우리 마눌스는 진짜 세상 빵순이에요~!!

요샌 빵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저는 아직도 마눌스의 빵 취향을 완전히 파악하진 못했어요.

 

단지 기분을 풀어주어야 할 상황이 있을 경우 요긴하게 써먹기 위해

집 근처 유명 빵집에 마눌스의 취향저격인 빵 종류 세개만 딱 알아두고 있습니다..

퇴근 길에 들러 스윽 내밀곤 하죠.. ㅎㅎㅎ


 

메뉴판 사진

 

음료 메뉴판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 한 잔의 가격을 보고

'이 카페의 전체적인 가격대가 이쯤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이 홍종흔 베이커리는 아.아가 4800원으로 착하진 않지만 막 깡패수준은 아니네요~!!

 

 

 

 

점심으로 낚지볶음을 배터지게 먹고 급으로 방문하게 된거라 

저는 커피만 마시기로 하고, 마눌스는 가볍게 소보로 빵 몇개와 찰떡빵을 골랐어요!!

(여자는 확실히 밥을 저장하는 배와 주전부리를 위한 배가 따로 있다는 걸 또 한번 확인했습니다..

신기방기 미스테리..)

 

소보로는 다 아는 그 맛이긴 한데 좀 달달~~한 맛이 강해서 기분을 업!! 시켜줬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궁합이 생각외로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찰떡빵은 쫀득~~~쫀득 한 것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셀프 포장대

 

입구에는 이렇게 셀프 포장대가 있어서 먹다가 남은 빵은 본인이 포장해서 갈 수 있습니다.

 

빵은 종류별로 나눠서 비닐에 담은 뒤

그 왼쪽 바구니에 있는 종이백에 넣어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직접 방문한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어서 이 곳 저 곳을 다니고 또 공유하고 싶네요~!!^^

 

이번 한 주도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