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공유하는 일상/생활 속 영어 표현

[어학]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I, J

by 버닝 아이스 🔥 2020.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입니다~!! 😊

 

 

오늘은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I, J 포스팅입니다.

 

“가능하면 짧고, 완전한 문장으로, 자신 있게 말하라!”

 

일상생활 영어표현


 

 

 

 

I agree: 동의 합니다

 

I am (deeply) touched: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I am a little disappointed: 좀 실망했어요

 

I am all set: 난 모든 준비 완료

 

I am aware of that: 그것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I am back: 저 돌아왔습니다

 

I am broke: 나는 파산 했어

 

I am coming: 지금 가요

 

I am crazy about her: 나는 그녀에 빠졌어요

 

I am exhausted: 난 기진맥진입니다

 

I am fed up with this: 이것에 진저리가 났어요

 

I am free: 한가합니다

 

I am full: 배불러요

 

I am getting hungry: 배가 슬슬 고파오는데요

 

I am going to miss you: 나는 너가 그리울거야

 

I am impressed: 인상이 좋았어요, 감동 받았어요:

 

I am in a hurry: 좀 바쁩니다

 

I am nearsighted: 근시입니다

 

I am on duty: 근무중입니다

 

I am scared to death: 난 무서워 죽겠어요

 

I am serious: 난 지금 진지해요

 

I am short-changed: 잔돈이 모자라는데요

 

I am single: 나는 미혼입니다

 

I am starving to death: 배고파 죽겠습니다.

 

I am stuffed: 배가 부르네요

 

I am upset: 화가 납니다

 

I bet: 내기를 할 정도로 자신 있다, 장담해요

 

I can tell: 그렇게 말할 수 있어요, 그렇게 보이는데요

 

I can handle it: 내가 다룰 수 있어요

 

I can not handle it anymore: 난 더 이상 다룰 수 가 없어요

 

I can’t afford that: (주로 재정적으로) 그것을 감당 할 수 없어요

 

I can’t help it: 어쩔 수 없어요

 

I can't say for sure: 확실하다고는 말 못 하겠어요

 

I can't stand it: 난 견딜 수 없어요.

 

I can't thank you enough: 너무 감사해서 뭐라고 할말이 없네요

 

I didn't mean to(I didn't mean it:) 난 그렇게 할 의도는 아니었어요, (그런 뜻은 아니었어요)

 

I don’t believe it: 난 그것을 믿지 않아요

 

I don't care: 상관하지 않아요

 

I don't get it: 이해를 못하겠네

 

I don't like it: 난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I doubt it: 의심이 가는데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요

 

I feel the same way: 저도 같은 느낌입니다

 

I get it: 난 알았어요

 

I got lost: 난 길을 잃었어요

 

I have(got) to go now: 난 가야겠어요

 

I have had enough, I quit: 난 이제 진저리가 나요,그만 둘래요

 

I hardly know him: 나는 그 사람을 잘 모릅니다

 

I hate to eat and run but : 먹자마자 가기는 싫지만

 

I have a long way to go: 난 갈 길이 멀었지요

 

I have no appetite: 난 식욕이 없네요

 

I have no clue: 난 아이디어가 전혀 없네요

 

I have no idea: 난 별 생각이 없네요

 

I have no time: 나는 시간이 없어요: 바쁘네요

 

I haven't got all day: 제가 지금 시간이 없어요, 좀 빨리 좀 해 주세요

 

I hear you loud and clear: 잘 들고 있습니다:

 

I know what! 뭔가 알아요, 뭔가 아이디어가 있어요

 

I love it: 난 그것을 좋아해

 

I made it: 그것을 달성 해냈다

 

I mean it: 정말입니다, 농담 아니에요

 

I owe you one: 신세를 지네요

 

I see: 알겠습니다

 

I still love you: 나는 너를 아직도 사랑해

 

I swear to God: 난 하나님한테 맹세 합니다

 

I was lucky: 내가 행운이었지요

 

I was told that: (누군가 나에게) 그것을 말해 주었어요, 그렇게 들었어요

 

I will be in touch: 제가 연락을 할께요

 

I will do it for you: 제가 해 드리지요

 

I will drink to that: 그것에 동감입니다

 

I will get it: (전화 등을) 제가 받을 께요

 

I will miss you: 난 너를 그리워 할거야

 

I will never make it on time: 내가 제 시간에 가기는 틀렸군

 

I wouldn't say no: 아니라고는 말하지 않을께요

 

Incredible: 믿어지지가 않는

 

Is that all? 그게 전부에요?

 

It is chilly: 날이 쌀쌀하네

 

It is humid: 후덥지근(습한) 날씨네요

 

It is muggy 무더운 날씨네요

 

It is out of style: 유행이 아니네요:

 

It is painful for me: 나에겐 아픈(슬픈) 일입니다

 

It is time for lunch: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It is time to go: 갈 시간 입니다

 

It is windy: 바람이 부네

 

It makes sense: 이해가 되네요

 

It takes time: 시간이 걸립니다

 

It’s for you: 여기요.

 

It’s not fair: (It's unfair) 불공평 합니다

 

It's all right: 괜찮습니다

 

It's cool: (Cool) (세련되어 보이네요) 멋있네요

 

It's free: 공짜 입니다

 

It's freezing: 얼어 붙네

 

It's my fault (It's not my fault): 내 잘못 이지요 (내 잘못이 아닙니다:)

 

It's all your fault: 모든게 다 네 잘못이야

 

It's my pleasure: 제게 기쁨입니다

 

It's my turn: 이번에 내 차례입니다

 

It's now or never: 지금이던지 아니던지 입니다, (지금이 절호의 기회입니다:)

 

It's on me: It's on the house: 이건 제가 쏘는 겁니다, 이것은 주인집에서 그냥 주는 겁니다

 

It's really bad: 아주 나빠요

 

It's tough: 터프 하네요, (힘들군요)


 

 

 

Just about: 거의

 

Just kidding: 그냥 농담이에요

 

Just looking: 그냥 보는 거에요

 

Just a moment: 잠깐만요

 

 

 

2020/03/20 - [생각하는 일상/영어 이야기] - [어학]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A, B

2020/03/23 - [생각하는 일상/영어 이야기] - [어학]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C, D

2020/03/25 - [생각하는 일상/영어 이야기] - [어학]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E, F

2020/03/27 - [생각하는 일상/영어 이야기] - [어학] 알파벳(Alphabet) 별 일상 생활 영어 표현 - G, H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