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성장일지
공유하는 일상/유용한 생활 정보

[정보 공유] '내 디바이스 찾기 1' 알림 오류

by 버닝 아이스 🔥 2020.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린이 입니다 :-)


혹시 오늘 아래 보이시는 알림 받으신 분 계신가요??

오류 알림 메세지


'내 디바이스 찾기(Find My Mobile)1'


''응? 갑자기? 누가 내 폰에 해킹을 시도하는건가?''


전 갑자기 핸드폰에 이상한 알림이 뜨길래 '이건 뭐지?' 싶었습니다. 
저처럼 당황하신 분들 많았을 걸로 생각되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스미싱이니, 개인정보 유출이니 관련해서 문제가 많이 되고 있고,

각종 범죄 수법들도 나날이 교묘하게 발전하고 있어

국민들을 굉장히 불안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실제로 주변에 금전적 피해를 보신 분들도 종종 있고요..ㅠ)


특히 요새는 핸드폰에 각종 개인신상 정보와 유저의 앱사용 및 검색기록 심지어 계좌정보까지

너무나 많은 프라이버시들이 모두 이 한 기기 안에 들어있기 때문에 더욱 보안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녹색창 실시간 검색어 8위에 올라있네요..


많은 분들이 놀란 가슴을 안고 검색해 보신 듯 합니다.

실시간 검색어 8위



이후 삼성전자 측에서는 삼성멤버스 공지시항을 통해

''이는 내부 테스트 중 잘못 발송된 메세지로, 고객 스마트폰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사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 고 안내 메세지를 띄웠습니다.

출처. 삼성 멤버스



빠르게 대처해주긴 했지만..
오늘 이 알림을 받은 많은 사람들은 다들 일순간 긴장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의 일부 단말기에서만 일어난 현상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이런 헤프닝 끝났지만

이로 인해 오늘도 이벤트가 1건 발생했네요.. ^^;;

 


최근 우리 국민들을 불안해떨게 만드는 뉴스가 너무 많아 마음이 좋지 않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또 열심히 보내신 여러분들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요~!! ^^''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아주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